12-in-1 야채 다지기, 7날 야채 다지기, 그릇, 치즈 갈비, 가정용품 및 주방 액세서리가 포함된 실용적인 식품 다지기(녹색/회색)


Price: $29.99 - $13.99
(as of Oct 17, 2024 18:14:49 UTC – Details)


상품 설명

11

2.1 2.2

3.13.1 스테인레스 스틸 칼날

MealHelper 야채 다지기의 여러 칼날은 스테인레스 스틸 소재로 만들어져 있어 더 강하고 야채를 더 빨리자를 수 있습니다. 블레이드를 사용할 때는 앞면과 뒷면을 주의 깊게 구별해야 합니다. 칼날의 앞면이 날카롭다.

3.23.2 효율적인 주방용품

핸드 가드를 사용하면 재료를 다룰 때 부상을 더 잘 예방할 수 있습니다.

4.14.1 대용량 식품 보관함

MealHelper 식품 다지기에는 뚜껑이 있는 식품 보관 상자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음식물 보관함 측면에는 배수가 용이하도록 구멍이 뚫려 있습니다.

4.24.2 청소가 용이함

야채 다지기 사용 후 청소 과정은 다음 사용에 영향을 주기 때문에 매우 중요합니다. 세트에 포함된 청소용 브러시와 청소용 포크를 사용하면 야채 다지기를 더 잘 청소할 수 있습니다.

5.15.1

6.16.1

(다양한 요구 사항 충족) 다지기에는 절단, 썰기, 채썰기 요구 사항을 모두 충족할 수 있는 7가지 유형의 칼날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세트에는 계란 흰자 분리기, 손 보호대, 청소용 스크레이퍼 및 청소용 브러시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흰자와 노른자를 쉽게 분리할 수 있고, 핸드 가드를 사용하면 재료를 다룰 때 부상을 더 잘 예방할 수 있습니다. 세트에 포함된 지침은 MealHelper 야채 다지기 사용에 능숙해지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스테인리스 스틸 칼날 및 세척 용이) 밀헬퍼 야채 다지기의 여러 칼날은 스테인레스 스틸 소재로 만들어져 더 강하고 야채를 더 빨리 자릅니다. 야채 다지기 사용 후 청소 과정은 다음 사용에 영향을 주기 때문에 매우 중요합니다. 포함된 청소용 브러시와 스크레이퍼를 사용하여 블레이드를 쉽게 청소할 수 있습니다.
(효율적인 주방도구) 식칼을 사용하여 과일이나 야채를 썰거나 다질 경우 시간과 노력이 많이 소요되지만, 다용도 야채 다지기를 사용하면 야채를 원하는 모양으로 빠르게 가공할 수 있습니다. MealHelper 야채 다지기는 충분히 날카로운 스테인리스 스틸 칼날을 사용합니다. 쉽게 썰고, 깍둑썰기하고, 잘게 찢을 수 있으며 요리 요구 사항에 따라 재료를 가공하기 위해 다양한 칼날 ​​크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공간 절약 및 사용 편의성) 밀헬퍼 야채 다지기를 사용할 필요가 없을 때, 세트에 포함된 계란 흰자 분리기, 핸드 가드, 교체용 칼날 및 기타 부품을 다지기의 음식물 수집 상자에 보관할 수 있습니다. 주방 공간을 절약할 뿐만 아니라 다음에 야채 다지기를 더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용량 식품 보관함) 밀헬퍼 푸드 다지기에는 뚜껑이 있는 식품 보관함이 포함되어 있어 칼이나 도마를 사용하지 않고도 칼날로 가공한 후 썰거나 잘게 썬 과일 및 야채를 담을 수 있는 넉넉한 용량을 갖추고 있습니다. 전체 과정에서. 야채 다지기의 음식물 수집 상자 바닥은 미끄럼 방지 설계로 사용 중에 더욱 안정적이고 미끄러움이 적습니다. 음식물 보관함 측면에는 배수가 용이하도록 구멍이 뚫려 있습니다.
따뜻한 팁: 1. 칼날은 날카로우므로 칼날을 교체할 때 칼날 부분을 직접 잡지 마십시오! 2. 야채 다지기를 식기세척기에 넣는 것은 권장되지 않습니다.

Customers say

Customers like the blade quality, ease of cleaning, and ease of use of the food slicer. They mention it cuts sharply, is easy to disassemble, and is a great addition to their kitchens. Some appreciate that it works well and has storage capacity. However, some customers disagree on the value for money and build quality.

AI-generated from the text of customer revi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