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ce: $23.99
(as of Sep 09, 2025 18:19:23 UTC – Details)
제품 설명
제조업체가 폐지되었습니다 : 아니오
제품 치수 : 8.5 x 6 x 2.1 인치; 14.4 온스
UPC : 850397004088
제조업체 : 그게 다야.
소금 : B009089FP4
단위 : 12.0 숫자
베스트 셀러 순위 : #1.045 식품 및 미식가 음식 (식품 및 미식가 음식 100 대 참조) #2 과일 바에서.
고객 리뷰 : 4.5 중 4.5 별 5 개 별 9.171 VAR DPACHRHESGRIGRIGRICLINKCLIKTION 평가; P. 시절 ( ‘a’, ‘ready’). execute (a) {if (dpaccrausgisternedArclickClickClickClickAction! == true) {dpa -crhasgisterClickction = true; a.declarative ( ‘ac {ue.countccr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 ccccccccccccccccc 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CY 1);
Apple + Mango 만 진지하게, 그게 다야! 우리는 맛의 새싹을 즐겁게하는 맛있고 씹는 과일 바에 2 개의 실제 과일 식사를 포장하고 신체에 필요한 매일 다이어트를 제공합니다. 방부제, 설탕, 농축 또는 퓨레가 없습니다. 100% 맛.
운동에 대한 건강한 니오 팅 : 미국인의 87%가 매일 추천 과일 섭취를 얻지 못하므로 버리십시오. 체육관 가방이나 어린이 손잡이의 과일 바는 이동 중에 균형 잡힌식이 요법을하거나 다른 요리법에 주입하십시오. 체중 관리에 적합한이 막대는 100 칼로리에 불과하며 비타민 A와 C, 3G 섬유를 함유하고 있으며 가장 순수한 대안은 거의 모든 바, 간식, 주스, 과립, 과일 스트립, 과일 조각 및 건조 과일입니다.
두 세기의 저장 수명 : 부패, 과일 딱정벌레, 껍질 등으로 인해 매년 모든 제품의 60%가 소비되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따라서 모든 과일 바는 2 년의 지속 가능한 유적 수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제품에서 씻고 껍질을 벗기고, 절단, 흩어지고, 모든 라이프 스타일에서 올바른 과일을 신선하고 맛있고 안전한 방식으로 적절하게 통합합니다.
100% 자연 : 성분의 인구 조사는 결코 그렇게 단순하고 깨끗하지 않았습니다. 최고의 12 개의 알레르겐없이 제조되었습니다. 과일 막대는 견과류가없고, 지방이없고, GMO가없고, 살충제, 당뇨병 환자, 비건 채식, 고생물 및 바구니가 없습니다.
그들 모두를 시도하십시오 : 우리는 당신의 과일의 두 부분을 그 사람 에게서만 얻기 위해 적절하고 재미있게합니다. 과일 바. 세척 또는 각질 제거가 없으며 사과에서 살구, 바나나, 블루 베리, 체리, 코코넛, 망고, 파인애플 또는 딸기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조합을 사용해보십시오.
Customers say
Customers find these fruit bars delicious and appreciate their health benefits as a healthy alternative to traditional snacks. The bars are convenient for on-the-go consumption and contain only two ingredients, with one customer noting they’re made with fresh blueberries and apples. While customers like the low sugar content and natural fruit-based ingredients, opinions about texture are mixed, with some finding it good while others say it’s not for everyone. Value for money receives mixed feedback, with some customers finding them worth the price while others consider them expensive.